스타|부자

드라마속 연인에서 실제로 부부가 된 커플 9쌍

^(*_*)^ 2016. 10. 21. 11:39

 

 

드라마속 연인에서 실제로 부부가 된 커플 9쌍

 

 

 

 

부부의 인연은 하늘에서 만들어 준다고 하지요? 그만큼 쉽지 않는 것이 부부라는 인연으로 묶이는 건데요. 오늘은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 만나서 열애를 하고, 또 그렇게 부부가 되어 알콩달콩하게 때로는 티격태격 거리면서 살아가고 있는 부부 배우 10쌍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찾아보니 이렇게 결혼한 케이스가  은근히 많은 편이라서 일일이 모두 다 올리기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몇가지를 기준으로 뽑아봤는데요. 결혼한  지, 10년 정도는 넘은 부부로만 일단 뽑아봤습니다.  최근에 결혼하신 분들은 이 후에 호응을 보고 한 번 더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동근 전인화

 

 

 

1987 TV 소설 산유화라는 드라마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거의 신인이었던 전인화에게 유동근 대본수업과 연습을 같이 하면서 그렇게 애정이 싹텄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1989년에 결혼하셨는데요. 65년생이신 전인화님이 24살 때 결혼을 하셨으니 상당히 일찍 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지요?

 

 

 

 


최수종 하희라

 

 


1990 있잖아요 비밀이예요 라는 영화를 통해서 만나게 된 유명한 부부죠? 영화속에서는 선생님과 제자 간이었는데, 그 이후 계속 정을 쌓아가며 애정을 키우셨겠지요? 잉꼬부부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는 두분입니다. 1993년에 결혼을 했으며 벌서 20년이 지나서 2013년도에 라미인드 웨딩까지 하셨다고 합니다.

 

 

 

 

 

차인표, 신애라

 

 


드라마속의 커플이 실제로 부부가 되는 경우 중에서 저는 잊을 수 없는 커플이 이 차인표와 신애라 부부입니다. 1994년 MBC에서 방송한 사랑을 그대 품안에라는 드라마에서 만난 저 두 사람은, 그 당시 아직 신인이었고 군대도 안갔던 차인표와 나름대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져가던 신애라가 실제로 커플이 되어 큰 화제가 되었답니다. 차인표님이 군대에 가있는 1995년에 결혼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재룡 유호정

 

 

1991년 옛날의 금잔디에 같이 출연하다가 1995년에 결혼하신 두 분, 저때는 유호정씨는 아주 신인이었다고 합니다. 현재에는 이재룡님한테는 죄송하지만, 유호정님이 훨씬 인지도가 높은 상태이시죠? 행복하실때도 있고, 힘드실때도 있다면서 이야기하셨던 이재룡님을 보면서 실제로 너무 자연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느끼기도 했습니다.(저 사진속 날짜는 아무래도 날짜가 잘 못 된 듯 보입니다)

 

 

 

손지창 오연수

 

 


1995년 일요일은 참으세요, 저는 이 두분이 같은 드라마에 나왔는지는 몰랐네요. 우연히 검색하다가 알게 된 케이스였습니다. 그 당시  두분 다 상당한 인기를 올리고 있었죠? 원래도 부모님들도 아시고 학교 선후배에 이웃사촌이라 알고 지내다가 드라마를 같이 찍으면서 친하게 되고 그러다가 사귀었다고 하시네. 1998년 결혼을 하셨으니 이 두분도 벌써 결혼하신지 20년이 다 되어갑니다.

 

 

 

 


유준상 홍은희

 

 


2001년 베스트극장에 같이 나왔다고 하시는데, 다른 드라마는 수개월씩 지속됨에 비해 단발성으로 끝나는 베스트극장의 특성상, 아마도 이걸 시작으로 두 분의 정이 싹튼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2003년에 결혼을 하셨으니 1980년생인 홍은희씨가 상당히 젊은 나이에 결혼 하신 것으로 기억 합니다.

 

 

 

 


남성진 김지영

 

 

우리 복길이와 영남이가 실제로 결혼을 하다니!! 개인적으로는 감개가 무량했습니다. 전원일기를 봤던 많은 사람들 마음속에 남아있는 기억, 이 국민드라마는 자그마치 1088회를 채우고 2002년에 막을 내렸습니다. 물론 이후에 출생한 분들은 못보셨겠지만 말입니다. 2004년에 결혼을 하셨으니, 이 두분에게 전원일기는 큰 추억일듯 싶네요.

 

 

 

 

김호진 김지호

 

 

2000년 사랑은 아무나 하나에서 만나서 2001년에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벌서 15년이 지났네요. 처음 발표를 했을때 하나도 놀라지 않았던 커플 중에 하나, 너무나 자연스럽고 너무나 비슷한 분위기였는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두분 이었습니다.  그나 저나 사진이 너무 귀하네요. 작은 사진 하나 찾았습니다.

 

 

연정훈 한가인

 

 

 

2003년 노란손수건, 신혼부부 역할을 하다가, 결국엔 한가인을 와이프로 맞이하게 된 남자 연정훈, 남자들의 많은 부러움을 받았던 분이시죠. 2005년에 결혼을 하셨으니 벌써 11년째 되는 중견부부입니다. 또한, 1982년생인 한가인씨가 23살에 결혼을 하셨으니 요즘 치고는 상당히 빠른 결혼을 하신 편이시죠??얼마전 귀하게 얻은 2세로 더욱 더 행복한 가정을 꾸미고 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