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재밌고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 BEST 7

^(*_*)^ 2016. 11. 2. 12:26

 

 

재밌고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 Best. 7

 

 

 

세상은 아이디어로 움직이죠? 가끔씩 잡화품을 파는 데 구경가보면 그렇게 물건들이 많아요. 다들 느끼시죠? 저게 다 어디다 쓰는 물건인고 싶을 정도로 다양하고 독특한 제품들이 많답니다. 또한 저게 다 소비가 되고 있다는 것도 신기하지요. 하지만, 그럼에도 매일 매일 새로운 물건들이 상품화 되어서 쏟아져 나옵니다.

 

 

신기하고 재밌기도 하고, 아직 상품화는 안되었더라도, 아이디어만큼은 톡톡튀는 7가지 상품들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7. 신발일까 사다리일까?

 

 

 

 

가끔 놀이동산에 가보면 아주 높은 막대기 신발 같은 걸 신고 돌아다니면서 우리한테 풍선도 나눠주는 분들이 있잖아요. 아마도 그런 분들이 신었을 것 같은 신발인데요. 저거 진짜 갖고 싶어요. 저처럼 키가 작은 사람들에게 너무나 필요한 제품입니다. 사진처럼 저렇게 커튼 같은거 달 때, 일반 사다리는 너무 힘들거든요. 계속 위치를 옮겨야 되는데, 저건 신발처럼 되어있으니, 걷듯이 움직이면 너무 편할 것 같네요.

 


 

6. 속이 보이는 토스터

 

 

토스터로 식빵을 구워보셨죠? 물론 적절한 세기에 맞춰서 하면 얼추 늘 비슷하게 구워져서 나오는데, 가끔 빵이 냉동이 되었거나 하면 조금씩 달라져요. 한번 더 하면 막 타기도 하고, 이렇게 보면서 하면 너무 편할듯 하긴 한데, 그만큼 위험할수도 있겠지요?

 

 


 

 

5. 모래시계 신호등

 

 


 

우리나라는 현재 시간을 표시해주죠? 시간이 얼마 남았는가 보고 가거나 안가거나 결정하면 되는데, 요건 모래시계, 혹시 숫자를 모르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상당히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훨씬 직관적이기도 하죠?

 

 

 

 

4. 진정한 멀티팬

 

 

 

이런 후라이팬은 이미 나와있지 않나요? 비슷한거 본거 같긴 한데, 그건 동그랗게 여러개 나눠놓기는 했지만, 이게 더 실용성은 높아보이네요. 그런데, 의외로 저렇게 구획을 그어놓으면 저곳은 세척하기가 상당히 힘들어요.

 

 


 

 

3. 그릇에 바로 담을 수 있는 도마

 

 

 

 

도마에서 다듬은 각종 야채나 고기등등을 옮겨담을려면 상당히 귀찮아요. 깨끗하게 옮겨담기가 상당히 힘들거든요. 그래서 접히거나 말리는 도마가 나오기도 하는데, 이건 아예 접시를 끼워서 담을수 있다는 거. 이거는 진짜 나오면 사고 싶어요. 완전 편할 거 같아요.

 

 


 

 

2. 비누 거품이 남지 않는 비누곽

 

 

 

얼마전부터 저의 숙원사업입니다. 비누는 늘 물에 젖어 있는 녀석이라, 아무리 아무리 깨끗하게 해놔도 자꾸 질척질척해집니다. 불어있고, 거품이 늘 묻어있고, 말려두기가 힘들어요. 구멍이 나있더라도, 그 구멍으로 각종 거품들이 흘러내려서 더더욱 세면대가 지저분한데, 이건 진짜 알아서 잘 흘러서, 알아서 세면대로 쏙, 진짜 사고 싶은데, 파는 걸 못본거 같아요.

 

 

1. 주전자인가 냄비인가?

 

 

 

 

얼핏보면 양은 냄비인가보다 하시겠지만, 저렇게 주전자처럼 주둥이가 있어요. 사실 국수나 스파게티처럼 그냥 물 버릴거면 일반 소쿠리가 편하죠? 그런데 물 살짝 남겨두고 다시 볶는 라면 종류가 의외로 많아요. 그런거 버릴때마다, 너무 힘들잖아요. 주로 뚜껑으로 막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대로 안되는데 요렇게 쏙 버리면 너무 편할 것 같습니다. 또한 편수라서 붓기도 편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