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부자

미모의 아내를 둔 스포츠 스타 BEST 5.

^(*_*)^ 2016. 10. 26. 08:00

 

미모의 아내를 둔 스포츠 스타 BEST 5.

 

 

 

스포츠 스타들의 아내들은 미인이다? 그런 공식이 있을 정도로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범위내에서도 유명한 스포츠 스타들의 아내들은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모의 아내들 둔 스포츠 스타 BEST 5 를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순서는 미모 순서가 아니라는 점 아시죠?

 

 

1.  이용규 유하나 부부

 

 

 

 

 

현재 한화 이글수 외야수인 이용규 선수 그의 아내는? 바로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유하나입니다. 조강지처 클럽과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하고 나름대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던 즈음 2011년 12월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1984년생 1985년생으로 한 살 차이가 나는 두 분은, 27살,26살이니 요즘 치고는 상당히 젊은 나이가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2. 강민호 신소연 부부

 

올 1월에 결혼을 하셨으니 얼마 되지 않은 신혼부부입니다. 잘생긴 포수 강민호의 미모의 아내인 신소연은 기상캐스터 출신이었습니다.  아직도 두분 이름으로 검색하면, 두분이 만난 사진이 나오는데요. 우연히 신소연씨가 시구자로 나오면서 그것이 인연이 되어서 결혼까지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3. 정조국 김성은 부부

 

 

 

 


정조국 선수는 현재 광주FC에 활동하는 축구선수이며, 김성은 씨는 다들 알다시피 유명한 탤런트이시죠? 정조국선수는 1984년생이시고, 김성은씨는 1983년생으로 성은씨가 한 살 많은 연상이었던 걸로도 화제가 되었지요. 이 두 분이 2009년 12월에 결혼하셨다고 하니, 세월 참 빠르네요.

 

 


하기야 태하군이 이렇게 컸으니 세월이 많이 지나긴 했습니다. 저렇게 화장기도 없이, 머리 말고 있는데도 어쩜 김성은씨 여전한 미모입니다.

 

 


4. 기성용 한혜진 부부

 

이 두부부를 빼놓고서는 절대로 이야기 할수 없죠? 오늘 준비한 포스팅에 나오는 아내분들이 모두 미인이시지만, 미인 중에 미인인 한혜진씨입니다. 특히나 두 분은 무려 8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을 하신 것으로도 더욱더 유명하죠? 이 두분이 2013년 6월에 결혼을 했으니 어느덧 3년이 지났네요.

 

얼마전 25살에 결혼한 기성용선수한테 미안하다고 했는데, 그러면 한혜진씨는  33살에 결혼을 하신게 되네요. 어쩜 저렇게 나이든 티도 안나는 지, 거기다가 한혜진 씨 옆에 있어도 기성용 선수 미모도 절대 바래지 않을만큼 자알 생겼습니다. 사실, 운동선수들은 결혼을 많이들 일찍 하시더라구요.

 

 

 

 

 

 

 

 

 


5. 박지성 김민지 부부

 

2014년 7월에 결혼식을 올린 두 분, 천하의 박지성이 연애를 하고 곧 결혼을 한다는 이야기에 전국이 떠들썩했던 기억이 납니다. 상대는 누굴까? 알고봤더니 SBS 아니운서 김민지씨라고 해서 더욱더 화제가 되었지요. 1981년생인 박지성 선수가 33살, 1985년생인 김민지 아나운서가 29살 요즘으로 치면 딱 결혼 적령기에 결혼을 하게 되었지요.

 

 

 

진짜 선남선녀라고 말하면 이들을 말하는 게 아닐런지, 나이도 어쩌면 저렇게 딱 맞춰서, 가장 멋지고 이쁠때 그렇게 혼인을 하게 되었네요. 제 나이에 제짝을 찾아서 저렇게 이쁘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결혼하는 것도 요즘에는 참 복인것 같습니다.

 

 


이 두 사람은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배성재 아나운서가 소개를 시켜주어 성사되었다고 하네요.